아임얼라이브콤부차 logo

아임얼라이브 공식몰
KR EN CN

모바일 메뉴보기

Healthy Life!
I’m alive organic kombucha

건강과 행복을 창조하는 기업

언론보도

넥스트사이언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708’ 출시

작성자 : 작성일 : 2021.07.22 조회수 : 144

발효효능 대폭 강화…1천병 한정 생산
[프레스나인]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프레시코는 20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프리미엄 리미티드 에디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70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708’은 발효공정을 포함 1병 생산에 506시간(약 21일)이 소요되는 기존 제품 대비 발효공정을 708시간(약 30일)까지 늘려 몸에 유익한 발효효능을 대폭 강화하고 감미로운 맛을 더했다.           

국내 콤부차의 대표 브랜드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제주도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녹차, 홍차 추출물을 장시간 발효한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글루쿠론산, 스코비, 유기산 등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들이 다량 함유해 있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건강음료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콤부차 생산공장과 장기 발효공정 기술을 보유한 프레시코는 지난 2년간 자체 브랜드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와 함께 ODM 방식으로 콤부차를 생산해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708’은 1000병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인 ‘The Pure’와 무탄산 ‘The Origin’ 2병(1병 315ml)이 1세트로 구성돼 3만원에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임얼라이브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원 넥스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프레시코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발효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708’은 다소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공식 출시 전부터 이미 선주문이 줄을 잇고 있다”며, “고급 레스토랑과 한우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등 다수의 업체에서 협업을 제안받고 있어 2021년 건강 음료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PRESS9(프레스나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PRESS9(프레스나인)(http://www.press9.kr)
관련기사 바로가기 목록
Craft Kombucha Process 맨위로가기